본문 바로가기

여행

[발리] 아야나 리조트 200배 즐기기 꿀팁 다수 포함 (리버풀 수영장, 토게식당 조식, 림바 수영장, 출장마사지, 사미사미피자, 무료배쓰밤 만들기, 쿠부비치, 룸서비스)

반응형

 

 

 

 

 
아야나 리조트 앤 스파, 발리

짐바란 647Q+GP

 

< 아야나 200배 즐기기 > 

1. 아야나 리버풀

2. 토게 식당 조식 

3. 아야나 림바 어퍼/로어 수영장

4. 출장마사지

5. 사미사미 식당 피자앤버거

6. 무료 배쓰밤만들기

7. 쿠부비치 빈땅

8. 룸서비스

 

 

1. 아야나 리버풀

아야나 리버풀은 아야나빌라(스)에 위치한 아야나 시그니처 사진으로 유명합니다.

아야나를 갔는데 여기서 사진을 안찍었다? 그럼 아야나를 안간 것 입니다. ㅋㅋㅋ

 

참고) 아야나는 아야나 빌라(스) 를 포함 4가지 종류의 숙박 건물이 있는데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 참조해주세요.

 

신혼여행 발리숙소 추천 - 아야나 세가라(리조트 뷰) 숙박 후기 (feat. 아야나 숙박 종류 4가지 비

저는 지난 6월 발리 짐바란에 위치한 5성급 리조트 아야나로 신혼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제가 경험한 생생한 후기로 아야나 세가라(리조트뷰)의 숙박후기와 아야나의 비치클럽으로 유명한 락바

theblueturtle.tistory.com

 

아야나 리버풀 사진을 찍기 위해 아야나를 간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죠.

아야나빌라스에 위치해 있구요.

아침 7시부터 찍을 수 있는데 7시 10분쯤 도착하니까 대기 11번 표를 받았습니다.

한 팀당 3분이내로 촬영하는 분위기이구요.

전부 한국인이었습니다 ㅋㅋㅋㅋ

그리고 여성분들만 찍습니다 ㅋㅋㅋㅋ

저도 찍고싶었지만 못찍겠더라구요 ㅋㅋㅋㅋ

아무튼 이쁜 사진 많이 나오니까

꼭 가세요!!!!

 

 

2. 토게 식당 조식

아야나 림바에 위치한 식당

 

아야나 림바에 위치한 토게 식당에서 조식을 먹었습니다.

직원들이 구석구석 엄청 열심히 닦아서 굉장히 쾌적하고 깨끗합니다.

다양한 음식이 많은데 인도네시아 전통 떡같은게 있는데 은근 맛있었구요.

 

 

 

라떼가 정말 맛있었어요

라떼 좋아하시면 주문해서 꼭 드셔보세요!!

모든 조리음식(쌀국수 등)과 커피 음료는

주문하고 테이블 알려주면 서빙까지 해줍니다.

 

 

3. 아야나 림바 어퍼/로어 수영장

아야나 림바에는 위쪽 수영장을 어퍼 수영장이라고 하고, 아래쪽 수영장을 로어 수영장이라고 합니다.

 

 

아야나림바 어퍼(위쪽) 수영장입니다.

이곳은 튜브를 이용할 수 없어요.

이 곳에서는 주로 성인들이 사진을 많이 찍더라구요.

튜브 타고 놀려면 밑에 로어 수영장으로 내려가야 합니다. ㅎ

 

 

 

 

 

 

 

아야나 림바 로어(밑쪽) 수영장 입니다.

튜브타고 엄청 잘 놀았어요.

튜브 안챙기시는 분들도 계시는데, 나이 먹어도 튜브 타고 노는게 재밌어요 ㅋㅋ

튜브 꼭 챙겨가세요~!!

 

 

4. 출장마사지

스시 스파라고 출장마사지 업체를 불러서 방에서 편하게 마사지를 받아보았습니다.

 

 
 

스시스파(Susi spa) 마사지 가격표 참고하시구요.

와츠앱 통해 연락해서 방으로 불러서 마사지를 받았어요.

압도 좋고 굉장히 만족했습니다.

발리니스가 일반 아로마 오일 마사지더라구요.

밖으로 마사지샵 가기 귀찮으시면 추천 드려요!!

 

 

5. 사미사미 식당 

Sami-Sami Italian Restaurant

Sejahtera, Jl. Karang Mas, Jimbaran, Kec. Kuta Sel., Kabupaten Badung, Bali 80364 인도네시아

 

사미사미 식당은 아야나 리조트쪽에 있어요. 이탈리안 식당이죠.

피자가 맛있기로 유명해서 가보았습니다.

 

 

 

 

 

허기진 배를 아주 잘 채웠습니다.

피자와 비프버거를 시켰는데 발리에서 먹은 피자중에 제일 맛있었고 발리에서 먹는 버거중에 제일 맛있었던 것 같아요 ㅋ

맥주와 콜라까지해서 5만3천원정도 나왔네요.

 

아야나 투숙객은 10% D.C 도 있답니다!!!

 

 

6. 무료 배쓰밤(Bath Bomb) 만들기

배쓰밤은 욕조에 풀어서 거품과 향이 나는 욕실 용품인데요. 아야나에 투숙하면 무료로 만들기 체험을 해볼 수 있었어요.

체크인 하면서 안내를 받았고, 예약은 따로 필요 없으며 원할 때 아무때나 가면 됩니다.

 

 

 

배쓰밤 무료만들기 체험, 이거 모르시는 분들이 꽤 되더라구요.

여러가지 원료를 섞어서 반죽을 하고 원하는 향을 넣고 프레스로 찍어누르면 완성!

간단히 기념품 하나 Get 했습니다 ㅎ

배쓰밤 만들기 위치는 아야나리조트에서 락바가는 길에 상점가가 있습니다.

배쓰밤 말고도 요가매트 스프레이를 팔았는데 룸스프레이로 써도 좋을 것 같아서 몇개 샀습니다.

선물용으로도 너무 좋았습니다.

 

 

7. 쿠부비치 빈땅

아야나에 가면 아야나 투숙객만 이용할 수 있는 프라이빗 비치가 있습니다.

바로 쿠부비치 입니다.

가는 길에는 원숭이도 볼 수 있었어요.

 

 

 

 
 

 

 

 

아야나 가시면 쿠부비치는 꼭 가보세요!!! 정말 아름답죠...

저희는 노을지는 해변을 보려고 5시반쯤 갔어요.

비치가 아담하면서 귀여운 느낌으로 이뻐요.

마치 발리 시골에 있는 조그만 비치같은 느낌.

사진도 찍고 옆에 비치빠가 있어서

맥주도 한잔 하고 왔습니다.

 

 

8. 룸서비스

 

쿠부비치를 갔다와서 허기진 배는 룸서비스로

- 피쉬앤칩스

- 미고랭

- 비프버거

모두 키즈로 시켰는데도 양이 꽤 됩니다.

키즈라서 가격도 부담 없이 시켰어요.

룸서비스 가격은 비쌀 줄 알았는데 전혀 비싸진 않았어요. 

레스토랑 음식처럼 퀄리티가 아주 좋았습니다 ㅎ

 

지금까지 아주아주 알찬 200배 아야나 즐기기였습니다.

아야나 여행에 도움 되시길 바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