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펜션 정보] 경기 양평 펜션추천 - 넓은 수영장이 껴있는 가족/단체/커플 여행으로 좋은 <돌체파르니엔 펜션>

정보바다파거 2024. 9. 1. 01:16
반응형

 

지난 주말, 여름 막바지에 지인들과 양평에 1박2일로 놀러갔다 왔습니다. <돌체파르니엔 펜션> 후기 입니다. 수영장이 껴있고 복층 구조 펜션이었으며, 단체 BBQ장이나 넓은 수영장이 있기때문에 가족 또는 단체로 놀러가도 좋은 곳 같아서 추천을 드리고자 합니다.

 

 

 

위치는 경기도 양평 옆에 작은 천이 하나 흐르고 있으며, 이마트24 편의점까지는 차로 3분 이내 거리에 있고 하나로마트는 차로 10분 이내 거리에 있습니다.

 

도로에서 펜션을 들어가는 입구가 굉장히 좁습니다. 자칫하면 그냥 지나치기 너무 쉬우니 도착 50m 쯤부터는 아주 천천히 서행을 하시기를 권장 드립니다.

 

 

 


< 목차 >

1. 펜션 외부 및 시설
2. 펜션 내부 및 보유물품

 

 

1. 펜션 외부 및 시설

 

차로 펜션으로 진입하면 왼쪽으로 좁은 길이 쭉 나있습니다.

거기로 쭉 들어가면 본관이 나오고 1층에 사무실이 있습니다.

여기서 체크인을 하시면 됩니다.

사장님이 무척 친절하게 이용안내사항을설명해주시고 방까지 에스코트 해주십니다.



<돌체파르니엔 펜션>은 꽤 큰 수영장이 있어서 아이들과 놀러온 가족단위나 물놀이를 좋아하는 젊은층의 사람들이 많이 보였습니다. 수영장 깊이는 성인 남자 허벅지보다 살짝 더 위까지 오는 것 같았습니다.

수영장이 꽤 커서 성인들도 수영을 하고 놀더라구요.



수영장 바로 옆에는 바베큐를 할 수 있는 화로와 테이블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각 방에도 테라스에 바베큐장이 있긴 하지만 여기서 먹는다고 하면 여기에도 숯을 준비해주실 수 있을 것 같긴 합니다.

숯불은 사장님께 말씀 드리면 원하는 시간에 불을 직접 피워주십니다. (숯과 그릴 비용 : 30,000원)

 



수영장 뒷편으로는 작은 개울이 있습니다. 수영을 할 정도는 아니고 발 담글정도는 되며 물이 무척이나 맑고 깨끗해서 백로도 볼 수 있었어요. 아쉽지만 백로 사진을 찍지는 못했습니다. ㅠ

 

본관 벽에는 클라이밍을 할 수 있는 벽이 있었습니다.

저는 못하지만 좋아하시는 분들은 와서 또 즐길거리가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옆으로는 대형그네와 철봉도 있습니다. ㅎㅎ

 

 

메인공터에는 대형 천막과 바베큐장이 있습니다.

 

 

인원수가 많은 그룹이 올 경우 여기서 다 같이 바베큐를 할 수 있겠네요.

갑자기 대학교 엠티때가 생각이 나네요. 그립습니다..ㅎㅎ



이 공터에는 족구장 네트가 있던데, 여름에는 주차공간으로 사용하는 것 같습니다.

날씨가 좋을 때 오면 족구도 할 수 있겠네요. ㅎㅎ



 

저희가 묵었던 B201호 는 복층으로 2층에 위치해 있었습니다.

 

 

 

2. 펜션 내부 및 보유 물품

에어컨이 아주 빵빵하게 돌아가고 있었습니다.

청소상태는 깨끗했습니다.

 

주방도 꽤 넓직하고 거실도 공간이 꽤 넓어서 거실겸주방 공간에서만 성인 5명도 잘 수 있을 것 같았습니다.

 

복층에는 퀸 사이즈 침대가 있고 바닥에서도 2~3명은 잘 수 있는 공간이 있었습니다.

 

 

내부에는 밥통과 커피포트, 전자레인지가 있습니다.

장 보실 때 햇반이 아니라 집에서 쌀을 챙겨오셔도

괜찮을 것 같네요.

 

조그만 냄비, 그릇과 컵, 접시나 식기가 있었고 도마와 칼도 있었습니다.

설거지 세제와 수세미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식용유나 소금 설탕같은 양념재료는 없습니다. (빌려보려고 했으나 불가하였습니다. ㅎㅎ)

 

침구는 추가 인원 비용을 결재하면 인원수에 맞게 더 넉넉하게 챙겨주셨습니다.

 



화장실에는 샴푸 린스 바디워시가 있고, 치약과 휴지 수건이 있었습니다.

세면도구 챙기실때 참고하세요 ㅎ



베란다로 나가면 바베큐장이 있습니다.

위에 지붕이 있어서 비가 오는 날에도 바베큐가 가능한 호실이었습니다.

데크공간이 꽤 넓어서 물에 젖은 튜브나 보트 말리기에도 좋았습니다.

 



아이들도 너무 재밌고 신나게 즐기고 좋은 시간을 보낸 것 같습니다.

 

 

저녁에는 하얀 벽에 챙겨온 프로젝트빔으로 우리 쏘니의 경기를 관람하며 마무리를 하였습니다.

이 날 2골이나 넣었었죠! ㅎㅎ

 

이상으로, 경기도 양평에 위치한 <돌체파르니엔 펜션>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펜션이름이 좀 어려워서 아직도 이름를 찾아보지 않으면 기억이 잘 안나긴 하네요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