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신혼여행 발리숙소 추천 - 아야나 세가라(리조트 뷰) 숙박 후기 (feat. 아야나 숙박 종류 4가지 비교 및 싸게 예약하는 꿀팁)

정보바다파거 2024. 8. 27. 00:05
반응형

저는 지난 6월 발리 짐바란에 위치한 5성급 리조트 아야나로 신혼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제가 경험한 생생한 후기로 아야나 세가라(리조트뷰)의 숙박후기와 아야나의 비치클럽으로 유명한 락바의 후기와 추천메뉴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여행계획이 있으신 분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 목 차 >

1. 아야나 위치

2. 아야나 숙박종류 4가지

3. 아야나 세가라(리조트뷰) 후기

4. 아야나 숙소 예약방법

 

1. 아야나 위치

발리는 신혼여행지로 너무나 유명하죠. 아야나는 인도네시아 발리의 짐바란에 위치해 있습니다.

아래에 보시는 것 처럼 발리의 국제공항인 응우라라이 공항에서 아야나까지는 차로 35분 내외로 갈 수 있습니다.

공항과 아야나(세가라) 간 차량(택시) 이동시 소요경로와 시간

AYANA Segara

Jl. Karang Mas Sejahtera, Jimbaran, Kec. Kuta Sel., Kabupaten Badung, Bali 80364 인도네시아

 

2. 아야나 숙박종류 4가지

아야나는 아래와 같이 4가지 숙박시설을 가지고 있습니다.

 
각 숙박시설 별로 제가 생각한 느낌과 작성일(24.08.26)기준 대략의 가격을 말씀 드리자면,

 

1) 아야나 빌라(스) → 풀빌라 리조트 : 개인 Pool 수영장이 딸린 독채 빌라 구조 (1박 90만원부터)

2) 아야나 세가라 → 신축 리조트 : 22년 11월 Open. 굉장히 깨끗하고 쾌적함. (1박 40만원부터)

3) 아야나 리조트 → 일반 리조트 : 아야나의 일반적인 리조트. 세가라와 림바 중간 느낌. (1박 35만원부터)

4) 아야나 림바 → 가성비 리조트 : (1박 30만원부터)

 

 

아야나의 규모를 말로 설명하기 힘든데, 골프장 수십개 합친 크기로 느껴졌습니다.

쿠부비치라는 프라이빗한 해변까지 끼고 있으니 그 규모가 정말 엄청납니다.

정량적으로는 90헥타르, 900,000m2 이고, 272,250 평이라고 하네요.

 

 

 

3. 아야나 세가라(리조트뷰) 후기

저희는 신혼여행이기도 하고 가장 신축이어서 깨끗하고 쾌적할 것 같은 아야나 세가라로 선택을 했습니다. 

오션뷰와 리조트뷰 고민이 많았는데요. 실내보다는 수영장이나 다른 시설을 이용하면서 많이 놀 예정이었기때문에 리조트뷰로 했는데 리조트 건물이나 조경이 너무 이뻐서 참 선택 잘했다고 생각했습니다. 아야나 세가라 리조트뷰 하실 분들 도움 되시길 바랍니다.

 
킹배드로 예상되는 사이즈의 침대
 
 
수건 백조 2마리 (침구가 너무 깨끗했다)
 
 
침대에서 보이는 초록초록한 리조트뷰
 
 
짐과 옷을 보관할 수 있는 드레스룸이 따로 있다. (금고도 있다.)
 
 
조금 부끄럽지만 욕조 샤워부스는 통 유리문으로 분리되어 있다.

 

 

 

아야나 세가라 리조트뷰 둘러보기

 

 

 
리조트뷰이지만, 저 멀리 바다가 찔끔 보인다.

 

수영장이나 리조트 시설에 대한 후기는 따로 또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

 

4. 아야나 숙소 예약방법

저는 아야나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예약을 했습니다. 

 

 

Home

Wake up where you want to be, completeness in life.

bookings.ayana.com

 

하지만 여기서 꿀팁정보!!

아고다는 캐쉬백 이벤트가 있고 다른 호텔 예약 사이트도 각각의 이벤트가 있을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